웅진코웨이, 벽걸이·스탠드 겸용 공기청정기 출시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19.10.21 14:35
글자크기
웅진코웨이, 벽걸이·스탠드 겸용 공기청정기 출시


웅진코웨이가 21일 벽걸이와 스탠드 방식을 겸용할 수 있는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AP-3519A'를 출시하며 B2G(기업과 정부간 거래)·B2B(기업과 기업간 거래) 공기청정기 시장 선도에 나선다고 밝혔다.



최근 업계에 따르면 미세먼지 등의 영향으로 사무실ㆍ학교ㆍ병원ㆍ식당ㆍ카페 등 다중이용시설에서 대용량 공기청정기를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 상황에 맞춰 웅진코웨이는 권장사용면적이 115㎡인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된 4단계 필터시스템을 장착했다. 에어매칭필터는 사용공간 별 상황과 계절에 맞춰 미세먼지집중필터나 이중탈취 필터로 선택할 수 있다.



실내공기질 오염 정도를 네 가지 색깔 변화로 보여줘 소비자는 오염 정도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세밀한 오염 정도의 파악은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인증을 획득한 초미세먼지 센서를 통해 구현했다.

아이들이나 반려견이 닿지 않도록 벽걸이 방식으로 설치가 가능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런 환경이 아니라면 관리가 손쉬운 스탠드 방식으로 설치 가능하다.

렌탈시 2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 '코디'가 방문해 필터 교체 등 체계적인 제품 관리 서비스를 해 준다.
웅진코웨이, 벽걸이·스탠드 겸용 공기청정기 출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