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 개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19.10.21 13:59
글자크기
대원미디어,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 개최


대원미디어 (10,090원 ▼160 -1.56%)는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6층에 위치한 실내 복합문화공간 팝콘D스퀘어에서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은 대원미디어가 주최하고 우리공간연구소가 전시한다. 오는 11월 16일부터 내년 3월 1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공룡과 관련된 다양한 학설을 반영하여 재해석한 1억4000만년 전 백악기 시대 생태계 모습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화석들을 만날 수 있는 '백악기 박물관' △신비한 문을 지나 백악기로 들어설 수 있는 '비밀의 숲' △살아 움직이는 공룡들이 눈 앞에 펼쳐지는 '약탈자의 정글' △어둠이 깔린 공룡 세상의 밤을 연출한 '환상의 밤' △티라노사우루스와 파라사우롤로푸스를 직접 타볼 수 있는 '다이노 라이더' △고생물학자가 되어 공룡 확석을 발굴해 볼 수 있는 '화석발굴 체험' △공룡 풍선과 딱지 만들기, 공룡알 꾸미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다이노 워크샵' 등 다양한 테마로 관람객을 맞이한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공룡과 어린이 관람객들이 직접 소통하는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해 다가서기 힘들고 무서운 공룡의 기존 이미지를 깨고 이색적인 재미와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대원미디어는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 개최에 앞서 지난 17일부터 11월 15일까지 얼리버드 예매 프로모션을 인터파크와 진행 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