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車·가구 콜라보' 현대차-이케아, 라이프스타일 빌리지 개최

머니투데이 기성훈 기자 2019.10.20 09:46
글자크기

이달 27일까지 이케아 광명점 야외 광장에서 진행-펫존 등 다양한 전시장 구성

현대차가 오는 27일까지 글로벌 홈퍼니싱기업 '이케아'와 손잡고 신개념 연계 마케팅 '이케아-현대차 라이프스타일 빌리지'를 진행한다. '라이프스타일빌리지’에는 베뉴, 코나 하이브리드 등 현대차 차량들과 이케아의 다양한 홈퍼니싱 가구들이 전시된다./사진제공=현대차현대차가 오는 27일까지 글로벌 홈퍼니싱기업 '이케아'와 손잡고 신개념 연계 마케팅 '이케아-현대차 라이프스타일 빌리지'를 진행한다. '라이프스타일빌리지’에는 베뉴, 코나 하이브리드 등 현대차 차량들과 이케아의 다양한 홈퍼니싱 가구들이 전시된다./사진제공=현대차


현대자동차 (235,000원 ▲4,000 +1.73%)는 27일까지 글로벌 홈퍼니싱(집꾸미기) 기업 '이케아(IKEA)'와 손잡고 연계 마케팅 '이케아-현대차 라이프스타일 빌리지'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베뉴, 코나 하이브리드 등 현대차 차량과 이케아의 다양한 홈퍼니싱 아이디어가 결합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 현대차는 △메인 테마존 △펫 존 △피크닉존 △파티 존 4가지 주제로 구성된 전시를 진행한다.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메인 테마존은 현대차 최초의 친환경 SUV(다목적스포츠차량) 코나 하이브리드를 전시해 '지속가능성'을 강조했다. 반려동물 인구의 지속적 증가에 따라 반려동물 전용 아이템을 갖춘 SUV 베뉴를 관련 소품과 가구들과 함께 전시했다.

피크닉존은 피크닉과 캠핑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체험을 해볼 수 있도록 했고 파티존은 다양한 크리스마스 소품을 통해 연말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 빌리지'를 방문한 고객들이 전시된 콘텐츠를 통해 지속적으로 삶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