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국군간호사관학교에 '싸이버거' 전달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2019.10.18 10:55
글자크기
권선균 맘스터치 대전충북지사장(사진 오른쪽)이 지난 17일 대전 유성구 소재의 국군간호사관학교에서 열린 위문품 전달식에서 권명옥 국군간호사관학교장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맘스터치권선균 맘스터치 대전충북지사장(사진 오른쪽)이 지난 17일 대전 유성구 소재의 국군간호사관학교에서 열린 위문품 전달식에서 권명옥 국군간호사관학교장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맘스터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국군간호사관생도들에게 싸이버거 등의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지난 17일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국군간호사관학교에서 권명옥 국군간호사관학교장(준장), 권선균 맘스터치 대전충북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위문품 전달식을 가졌다. 싸이버거 500세트, 소중삼계탕 500개 등 총 1000개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국군간호사관학교는 대한민국 육·해·공군 정예 간호장교를 양성하는 특수 목적대학이다. 군과 국가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본 군사 능력 및 군 간호 실무 능력 등을 배양하고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군 의료의 핵심 주역으로 활약할 예비 간호장교들의 사기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라며 "이 외에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