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센서연구소·엠비아이솔루션·벨룸마케팅컴퍼니, 서비스혁신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박새롬 기자 2019.10.18 1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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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19 제5회 대한민국 굿컴퍼니대상 시상식'이 18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 한국센서연구소(대표 이수민), 엠비아이솔루션(대표 김범수 오윤석), 벨룸마케팅컴퍼니(대표 강준식)가 '서비스혁신대상'을 수상했다.

이수민 한국센서연구소 대표(사진 오른쪽)가 '서비스혁신대상'을 수상하고 윤병훈 머니투데이 전무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이수민 한국센서연구소 대표(사진 오른쪽)가 '서비스혁신대상'을 수상하고 윤병훈 머니투데이 전무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한국센서연구소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첨단 센서 저주파 노이즈 평가·분석 솔루션'과 '시스템 반도체 웨이퍼 레벨·칩 레벨 신뢰성 시험 분석' 등을 제공하는 업체다. 중소벤처기업부가 기술전문기업(K-ESP)으로 지정한 곳이다. 한국인정기구(KOLAS) 국제공인시험기관 인정도 획득했다. 첨단 센서 산업 및 비메모리 반도체 신뢰성 분야를 이끌어갈 다크호스로 평가받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오윤석 엠비아이솔루션 대표(사진 오른쪽)가 '서비스혁신대상'을 받고 윤병훈 머니투데이 전무와 기념촬영 중이다/사진=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br>오윤석 엠비아이솔루션 대표(사진 오른쪽)가 '서비스혁신대상'을 받고 윤병훈 머니투데이 전무와 기념촬영 중이다/사진=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br>
엠비아이솔루션은 샤넬, 이케아, 우아한형제들, 토스 등의 유명 브랜드에 채팅 상담 솔루션을 공급한 업체다. 상담에 최적화된 챗봇과 카카오톡 및 네이버 톡톡 등 다양한 메신저를 통합한 채팅솔루션 '해피톡'을 개발했다. 최근 전화와 채팅을 결합한 솔루션 '상담콜'도 출시했다. 이를 통해 고객 서비스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강준식 벨룸마케팅컴퍼니 대표(사진 오른쪽)가 '서비스혁신대상'을 받은 뒤 윤병훈 머니투데이 전무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br>강준식 벨룸마케팅컴퍼니 대표(사진 오른쪽)가 '서비스혁신대상'을 받은 뒤 윤병훈 머니투데이 전무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br>
벨룸마케팅컴퍼니는 중소기업을 위한 최적화 마케팅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다. 프랜차이즈 운영 공유 플랫폼도 출시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중소기업은 마케팅 전문 인력이 없어 성장에 어려움을 겪는다"며 "냉철한 분석을 통해 해당 기업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다수 중소기업의 성장을 뒷받침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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