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라이빗 가전 '오브제' 기획전 개최

머니투데이 이정혁 기자 2019.10.16 10:00
글자크기

김치호 디자이너가 '나만의 공간' 주제로 공간 디자인

LG전자 프라이빗 가전 '오브제'로 꾸민 침실 공간/사진제공=LG전자LG전자 프라이빗 가전 '오브제'로 꾸민 침실 공간/사진제공=LG전자


LG전자 (95,100원 ▼1,700 -1.76%)는 16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디자이너 클럽에서 프라이빗 가전인 'LG 오브제' 기획전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 최초 상공형 휴게소(시흥 하늘 휴게소)를 디자인한 김치호 씨가 참석해 오브제로 다양한 공간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오브제 가습 공기청정기와 오브제 TV로 꾸민 가든형 홈시어터, 고급 협탁과 미니바 역할을 하는 오브제 냉장고로 만든 파티 공간 등이 관람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특히 영국 명품 오디오 브랜드 메르디안 오디오(Meridian Audio)의 기술력이 탑재된 오브제 오디오는 서재에서 사이드 테이블 역할로 안정감을 갖췄다.



오브제 냉장고와 가습 공기청정기는 고급 가구에 쓰이는 북미산 애쉬원목을 채택했다. 고객들은 선호하는 색상, 인테리어 등을 고려해 블랙브라운, 내츄럴브라운, 다크그레이, 로얄네이비 네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사장)은 "오브제는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나만의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가전"이라면서 "고객들이 프리미엄 공간가전의 가치를 느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