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D-30, 마지막 실전훈련 돌입하자

머니투데이 오세중 기자 2019.10.15 09:17
글자크기

메가스터디교육, 10월 학력평가 풀서비스 무료 제공...등급컷 실시간 추정, 성적분석 리포트 등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100일 앞둔 지난 8월 6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종로학원에서 수험생들이 수업에 집중하고 있다./사진=김창현 기자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100일 앞둔 지난 8월 6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종로학원에서 수험생들이 수업에 집중하고 있다./사진=김창현 기자


오늘은 수능까지 딱 30일 남은 날로 고3 학력평가 시행일이다. 수험생들은 올해 학력평가를 시험 전 준비부터 시험 응시까지 실전 수능의 마지막 리허설이라 생각하고 임해야 한다.



메가스터디교육은 15일 "저녁부터 10월 학력평가 풀서비스를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메가스터디교육은 시험 당일인 이날 저녁부터 채점, 영역별 실시간 등급컷, 성적분석 리포트, 해설강의 등 온라인 풀서비스를 사이트(www.megastudy.net)를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



채점서비스를 이용하면 각 영역별 등급컷, 표준점수, 백분위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과목별 강사들의 해설강의, 경쟁자 대비 취약영역 분석, 향후 수능 성적 및 정시 지원 예측 등도 모두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10월 학력평가 풀서비스는 수험생이면 누구나 메가스터디교육 사이트(www.megastudy.net) 또는 모바일 웹(m.megastudy.net)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탐구 2과목 등 총 6과목을 모두 채점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에어팟과 키링세트를, 900명에게 간식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