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절친 검증 완료" 이정현 남편은 누구?

머니투데이 박가영 기자 2019.10.14 07:36
의견 1

글자크기

3살 연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이정현 "신혼 생활, 너무 좋아"

배우 이정현/사진=이기범 기자 leekb@배우 이정현/사진=이기범 기자 leekb@




배우 이정현이 신혼 생활을 언급하며 그의 남편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정현의 남편은 1983년생으로, 이정현보다 3살 연하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로 근무 중이며, 성실하고 자상한 품성을 지닌 것으로 전해진다.

이정현과 그의 남편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약 1년간의 연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지난 4월7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뒤 신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이정현은 지난 13일 밤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처음 봤을 때 '저 남자가 나를 좋아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딱 보면 바른생활 사나이 같은 이미지여서 보자마자 되게 믿음이 갔다"고 말했다.


신혼 생활에 대해 묻는 질문에는 "너무 좋다. 신랑이 너무 착해서 다 참는 거 같다"며 "연애할 때부터 싸운 적이 없다. 연애를 1년 정도 하면서 안 싸운 사람이 이 사람밖에 없어서 결혼을 결심했다"고 답했다.

또 이정현은 "친구들 검증이 되게 중요한 거 같다"며 "친구들과 같이 만나고, 여행도 갔는데 다들 '언니 오케이'라고 하더라. 친구들이 남편과 친해지면서 '속 안 썩일 거 같다'고 했다. 근데 진짜 속 안 썩여서 너무 좋다"고 행복감을 전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의견 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