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완전체' 컴백한 슈퍼주니어... 김희철 갑자기 빠진 이유

머니투데이 정단비 인턴 2019.10.13 16:46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지난 12일에 이어 13일까지 단독 콘서트 개최 오는 14일 오후6시에 9집 '타임슬립' 발매

 그룹 슈퍼주니어가 1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진행된 정규 9집 앨범 발매 및 단독 콘서트 '슈퍼쇼 8' 기자회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그룹 슈퍼주니어가 1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진행된 정규 9집 앨범 발매 및 단독 콘서트 '슈퍼쇼 8' 기자회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슈퍼주니어가 9집 'Time_Slip'(타임슬립)으로 2년 만에 컴백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12일에 이어 13일에도 9집 앨범의 타이틀 곡 'SUPER Clap'(슈퍼 클랩) 등 다수의 신곡을 콘서트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슈퍼주니어는 13일 오후 3시 30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슈퍼주니어 콘서트 '슈퍼쇼8'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은 이날 "슈퍼주니어가 드디어 군백기를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활동을 다 같이 하게 됐다"며 "팬들도 오래 기다려 주신 만큼 우리 역시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앨범 잘 들어주시고 컴백 활동 역시 즐겁고 행복하게 팬들과 보냈으면 좋겠다"라며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은혁은 멤버 김희철의 부상 공백에 대해 아쉬움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김희철이) 무대에서 장 시간 동안 소화를 하는 것이 건강에 무리가 가는 것 때문에 아쉽게도 합류를 하지 못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멤버 규현은 "2년 공백 기간 동안 멤버들의 공연을 보면서 멤버들이 참 나 없이도 잘 하는구나 라는 생각도 들었고 기분 좋게 즐기면서 공연도 봤다"며 "첫 무대에 서서 오프닝 때 눈물이 나올 뻔 했다. 기분이 남달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12일에 이어 이날 KSPO DOME에서 슈퍼주니어 브랜드 단독 콘서트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8 : INFINITE TIME'(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 슈퍼쇼 8 : 인피니트 타임, 이하 '슈퍼쇼8')을 개최한다.


이번 '슈퍼쇼8'은 지난 '슈퍼쇼7'과 '슈퍼쇼7S'에 이어 멤버 은혁이 무대 연출을, 신동이 영상 연출을 맡았다.

슈퍼쥬니어의 정규앨범 9집 'Time_Slip'(타임슬립)은 오는 14일 정식 발매된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