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50S 씽큐' TV광고 "듀얼스크린과 함께 해요"

머니투데이 서진욱 기자 2019.10.13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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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듀얼 스크린 사용성 강화한 TV광고 돌입

LG전자 'V50S 씽큐' TV 광고. /사진제공=LG전자.LG전자 'V50S 씽큐' TV 광고.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 (96,200원 ▲100 +0.10%)가 지난 11일 출시한 하반기 프리미엄폰 'LG V50S 씽큐'의 듀얼 스크린 사용성을 소개하는 TV 광고를 선보였다.



'이 모든 걸 경험해보세요'라는 제목의 45초 분량 광고는 주인공의 아침을 깨우는 알람과 함께 시작한다. 영상은 일상의 다양한 순간에서 주인공이 V50S 씽큐와 듀얼 스크린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보여준다. 경쾌한 음색과 멜로디로 유명한 팝 가수 제이슨 므라즈의 노래 'Have it all'이 배경음악으로 어우러진다.

주인공은 듀얼 스크린을 이용해 일상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다양한 작업을 손쉽게 해낸다. 예를 들면 전체화면으로 동영상을 보면서도 또 다른 화면인 듀얼 스크린에서는 다음 재생목록을 확인한다. 여러 제품을 비교해가며 인터넷쇼핑을 할 때 마음에 드는 제품 정보를 듀얼 스크린에 따로 띄워놓는다.



주인공은 화면이 열리는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360도 프리스탑'을 활용해 스마트폰을 책상에 올려놓고 노트북처럼 펼쳐 사용한다. 게임 종류에 따라 조작버튼을 자유자재로 배치하는 '나만의 게임패드'로 남들보다 쉽게 모바일게임을 즐기기도 한다.

V50S 씽큐는 제품을 실제 사용한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전작 대비 사용성을 높였다. 초고화소 전면 카메라처럼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기능에 집중했다. 32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는 후면 카메라에 버금가는 성능을 낸다. 또 △1/480초 순간포착 'AI 액션샷' △초고화질 저속촬영 '4K 타임랩스' △격한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한 '스테디캠' △마이크 감도를 극대화시키는 'ASMR' 등 콘텐츠 제작에 특화된 기능들도 갖췄다.

화면 내 지문인식은 고객들이 듀얼 스크린을 360도로 완전히 젖힌 상태에서도 지문인식을 사용할 수 있다. 제품 후면에 자리잡고 있던 지문인식 센서가 없어져 디자인 일체감도 높였다. 듀얼 스크린이 적용한 2.1형 전면 알림창은 사용자가 커버를 열지 않고도 시간, 날짜, 배터리, 전화 수신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 V50S 씽큐와 동일한 6.4형 올레드 디스플레이는 화면 몰입감을 높인다.


V50S 씽큐 출고가는 119만9000원이다. LG전자는 전용 액세서리인 듀얼 스크린을 제품 패키지에 포함해 기본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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