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도 왔네~ 이상화♥강남 결혼식

머니투데이 김은령 기자 2019.10.12 16:33
글자크기

정장 차림 하객룩 눈길

'
사진=김창현 기자 chmt@사진=김창현 기자 chmt@


피겨의 여왕' 김연아가 '빙속 여제' 이상화의 결혼식에 참석해 축복했다.

김연아는 12일 낮 12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서 열린 강남과 이상화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했다. 김연아는 검정색 치마 정장 차림의 긴 생머리 차림의 수수한 모습으로 식장을 찾았다.



김연아와 이상화는 전 국가대표 선수로 그동안 남다른 친분을 이어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결혼식에 앞서 이상화가 김연아를 결혼식에 초대했으며, 흔쾌히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김연아 외에도 연예계와 체육계 다양한 인사들이 참석했다. SBS ‘정글의 법칙’에 참께 출연한 문가비, ‘동상이몽’에 함께 출연 중인 조현재·박민정 부부도 참석해 두사람을 축하해줬다.



이외에도 양희은, 샘 오취리, 지상렬, 황광희, 김필, 김창렬, 윤정수, 김환 아나운서, 위너 이승훈, 최여진, 진아름, 조정민, 양정원 등이 참석했다. 강남과 이상화는 결혼식이 끝난 후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가수 강남과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가 12일 서울 광진구 비스타 워커힐 비스타홀에서 열린 결혼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강남과 이상화는 지난해 9월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2019.10.12/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가수 강남과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가 12일 서울 광진구 비스타 워커힐 비스타홀에서 열린 결혼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강남과 이상화는 지난해 9월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2019.10.12/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