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김수현, 뷰티 화보 속 깔끔한 이미지…"훈훈한 매력"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19.10.11 19:0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DPC, 김수현과 함께한 화보 공개…오는 21일 중국 상해 론칭 행사 참석

배우 김수현/사진제공=DPC배우 김수현/사진제공=DPC




배우 김수현이 뷰티 화보 속 훈훈한 매력을 뽐냈다.

㈜엠에스코의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가 모델 김수현과 함께한 화보 컷을 11일 공개했다. 김수현은 지난 7월 군 제대와 함께 DPC의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공개된 화보 속 김수현은 깔끔한 화이트 셔츠와 베이지색 팬츠를 입고 훈훈한 매력을 뽐냈다. 김수현은 이마를 드러내는 쉼표 머리와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한층 성숙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배우 김수현/사진제공=DPC배우 김수현/사진제공=DPC
또 다른 화보 속 김수현은 부드러운 소재감이 돋보이는 그레이 터틀넥 니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김수현은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결을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수현은 DPC 글로벌 모델로서 국내 뿐만 아니라 아시아 지역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는 DPC 브랜드 이미지 강화 활동에 함께 할 예정이다. 그는 오는 21일 중국 상해에서 진행되는 DPC 브랜드 론칭 행사에 참석한다.

DPC 관계자는 "아시아 전 지역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김수현이 DPC의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며 "이번 화보 컷이 제대 이후 김수현의 새로운 모습을 기다린 팬들과 대중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김수현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