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한강, 신임 이진승 대표이사 취임...“글로벌 브랜드 육성에 매진”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19.10.11 17:44
글자크기
화장품 유통 전문 기업 MP한강은 전자공시를 통해 박진기 대표이사의 사임으로 이진승 대표이사가 신규 취임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공=MP한강사진제공=MP한강


MP한강은 동남아시아와 일본 수출을 시작으로 해외 신규 시장을 개척하기 위한 해외 영업을 확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기업 성장성과 수익성 증대를 위한 다양한 시도를 위해 영업마케팅을 강화하는 방안으로, 기존 박진기 대표는 해외 수출 역량 강화 및 유통 플랫폼 강화를 위한 전문성 확보를 위해 영업·마케팅 부분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임 이진승 대표이사는 “당사 대표 브랜드인 ‘릴리바이레드’와 ‘해서린’을 필두로 추가적인 신제품 개발과 함께 국내외 프리미엄 에스테틱 업체와 콜라보를 실시할 것이다. 또한 천연 원료들을 사용한 친화적인 피부 제품 등 빠른 시장 변화에 따른 고객 중심적 비즈니스 전략을 펼치는 동시에 오프라인 매장에 자사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차별화된 체험형 매장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진승 대표는 “제품 개발 단계서부터 플랫폼 기업과 협업을 이루어 다양한 국가로 진출 후 시장확대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 진입할 수 있도록 해외 영업을 확대 강화하고 3년 안에 매출 1,000억원 달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