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디자이너 사회적기업 라잇루트 ‘와디즈’ 펀딩

머니투데이 정명근 에디터 2019.10.14 11:11
글자크기

10월 14~11월 4일…겨울 준비하는 플리스 소재 다양한 기능성 갖춘 목도리

청년 디자이너 사회적기업 라잇루트 10월에 ‘와디즈’ 펀딩/사진제공=라잇루트청년 디자이너 사회적기업 라잇루트 10월에 ‘와디즈’ 펀딩/사진제공=라잇루트


라잇루트(대표 신민정)가 10월 14일부터 11월 4일까지 3주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를 통해 겨울을 준비하는 플리스 소재의 목도리 펀딩을 한다.

라잇루트는 청년 디자이너들의 시작과 자립을 돕는 사회적기업이다. 청년 디자이너들과 다양한 협업으로 이들의 꿈이 담긴 옷을 제작하고 있다.



라잇루트가 이번에 내놓는 펀딩 제품은 패션과 기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폴리스 소재 목도리다. 양털처럼 복슬복슬한 플리스 소재로 심미성과 보온성을 살리고 보드라운 느낌의 착용감을 더했다.

라잇루트의 목도리는 일반 목도리와 달리 스트링 끈을 달아 쉽고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한 착용하지 않을 때를 고려해 최소한의 길이로 스트링 끈으로 고정하여 작고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기능성 있게 디자인했다.



스트링 끈을 달아 쉽고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사진제공=라잇루트스트링 끈을 달아 쉽고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사진제공=라잇루트
와디즈를 통해 진행하는 목도리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리워드 형으로 다양한 얼리버드 혜택을 통해 최대 37% 할인된 가격과 2개 신청 시 추가 할인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