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농협銀, 2019 고객의 소리협의회 우수제안고객 초청행사

머니투데이 박광범 기자 2019.10.10 14:32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이대훈 NH농협은행장(사진 왼쪽)이 10일 서울시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점에서 우수제안고객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농협은행이대훈 NH농협은행장(사진 왼쪽)이 10일 서울시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점에서 우수제안고객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10일 서울 중구 소재 본점에서 '2019 고객의 소리(Voice Of Customer)협의회 우수제안고객 초청행사'를 개최했다.

농협은행은 이날 행사에서 업무개선 및 건의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한 고객 20명을 초청해 고객 제안사항에 대한 개선사례를 보고했다. 또 감사패 수여식을 통해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농협은행은 매월 1회 실시하는 '고객불만Zero회의'에서 고객 제안을 검토한다. 고객의 소리협의회를 통해 건의된 총 208건의 제안들을 바탕으로 개선안을 업무에 반영 중이다.




한편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실시한 콜센터서비스품질평가(KSQI)에서 9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농협은행을 아껴주시는 우수제안 고객을 모시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다양한 고객 제안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 금융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