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에 따르면 친환경 사회적가치 실현을 통한 회사의 성장 전략을 담아낸 기업PR캠페인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편이 런칭 50일만인 8일 1억 조회수를 돌파했다.
회사는 해외 별도로 1억 조회 달성이 이달 중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다. 친환경 메시지를 글로벌 고객 모두가 쉽게 접할 수있는 방식으로 제작한게 주효했다.
SK이노베이션은 그린밸런스(Green Balance) 경영전략을 발표했다. 환경에 미치는 안 좋은 영향을 줄이고 친환경 사업모델을 개발한다는 내용이다. 이번 PR캠페인에 등장하는 태양광 발전 주유소, 고성능 전기차 배터리 등이 친환경 사업모델의 좋은 예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기업PR캠페인이 회사 경영전략을 쉽고, 의미 있게 전달해 글로벌 고객들로부터 회사의 브랜드를 크게 인정받았다”며 “친환경 사회적가치를 추구하는 SK이노베이션의 기업가치 제고에 기여할 수 있도록 혁신적 방식으로 캠페인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