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코리아는 디지털 마케팅부터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물론 디자인, 제품 론칭, 유통까지 홍보·마케팅 전반을 제안하는 '온라인 퍼포먼스형 마케팅 전문기업'이다.
특히 퍼포먼스 성과형 마케팅을 비롯해 SEO·온라인 마케팅, 바이럴 필름, SNS 운영 대행, 브랜드 컨설팅·유통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자회사 라이프엔탁에선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플랫폼인 '스타일씨'를 직접 론칭, 와디즈 등의 온라인 펀딩에서 1000% 이상의 성과를 거뒀다.
스타일씨 듀얼스틱은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입술을 생기 있게 연출하는 발색립밤과 잡티를 가릴 수 있는 비비스틱을 결합한 제품으로, 간편함을 중요시하는 남성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처럼 탁코리아는 색다른 제품을 개발하고, 마이크로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수익을 나누는 '스타일씨'의 기술력과 사업성, 발전 가능성 등을 인정받아 우리은행의 대규모 투자금 유치에 성공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탁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우리은행 투자 유치 성공을 기점으로 남성 그루밍 제품을 포함한 다채로운 남성용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며 "또한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통한 판매 기술력을 발판 삼아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