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코쿤게임즈, 신작 모바일 전략 게임 '임모탈즈' 공개

머니투데이 김지영 기자 2019.10.07 10:29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10월 말, 유럽-북미-아시아 5개 국가 소프트 출시…이용자 반응 바탕 정식 출시 일정 조율





베스파의 자회사 코쿤게임즈가 게임 신작 '임모탈즈(Immortals: Endless Warfare)'를 7일 공개했다.

'임모탈즈'는 전략 MMO(다중접속) 게임 전문 개발사 코쿤게임즈가 3년여에 걸쳐 개발한 전략 MMO게임으로 중세 판타지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성장과 육성, 세력의 확장, 그리고 전쟁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는 한 지역의 영주가 돼 자신의 도시를 발전시키고, 세계 여러 신화 속 신들을 소환해 육성해 세력을 확장해 나가게 된다. 도시 밖에는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사냥과 던전 등이 있고 혈맹원들과 함께 공략해야 하는 보스 전투 등이 있다.



특히 '임모탈즈'는 여러 이용자가 함께 플레이하며 보다 효율적인 성장을 할 수 있는 '혈맹'시스템과 '혈맹' 단위로 진행되는 100대 100의 대규모 전쟁 등 보다 다양한 전략 플레이가 가능한 '난입'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코쿤게임즈는 '임모탈즈'를 10월 말 영국과 캐나다, 호주,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유럽과 북미, 동남아 일대 5개 국가에서 소프트런칭을 진행할 계획이다. 다양한 이용자 반응을 바탕으로 게임 서비스를 전 세계로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상엽 코쿤게임즈 PD는 "전략 장르는 국내의 RPG 장르만큼 게이머들에게 오랜 기간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장르로, 실제 북미와 유럽, 동남아시아 시장 매출의 약 20%를 점유하고 있는 매력적인 장르"라며, "코쿤게임즈는 창업 이후 전략 장르만을 개발해온 게임사로, 이번 신작 '임모탈즈'는 그동안 쌓아온 코쿤의 모든 개발력과 노하우를 집대성시킨 만큼 좋은 성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