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머티리얼즈, 2019 한국IR대상 시상... '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영주(경북)=심용훈 기자 2019.10.02 14:51
글자크기

한국IR협의회 주관, 주주 친화적 경영공로 인정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IR대상' 시상식에서 SK머티리얼즈 이규원 경영관리본부장(오른쪽)이 대상 기념패를 받고 정지원 한국거래소 이사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SK머티리얼즈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IR대상' 시상식에서 SK머티리얼즈 이규원 경영관리본부장(오른쪽)이 대상 기념패를 받고 정지원 한국거래소 이사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SK머티리얼즈


SK머티리얼즈가 한국IR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2019 한국IR대상' 시상식에서 코스닥 시장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IR대상은 IR 활동을 통해 자본시장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 및 임직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국내 기업의 IR 활성화와 올바른 IR문화 정착을 위해 한국IR협의회에서 2001년부터 시상하고 있다.



SK머티리얼즈는 2016년 SK그룹 편입 이후 다양한 IR활동을 추진, 시장과 소통을 위한 주주 친화적인 경영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SK머티리얼즈는 수시로 진행된 투자자 미팅과 공장투어 등을 통해 특수가스 및 산업가스 산업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고, 다양한 투자자 의견을 경영활동에 반영시키면서 시장과의 신뢰를 구축해나갔다.



특히 매 분기 잠정실적 발표와 기업설명회를 통해 경영정보를 적시에 제공하고, CEO-애널리스트 간의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투자자 의견수렴에 앞장서고 있다.

SK머티리얼즈 관계자는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에 맞춰 노력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주주 및 기업가치 제고를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