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파수닷컴, 하반기 신입 공채…10월14일까지 서류 접수

머니투데이 김주현 기자 2019.09.24 10:31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파수닷컴, 하반기 신입 공채…10월14일까지 서류 접수




파수닷컴은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서류접수는 지난 23일 시작해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2020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SW 개발 △SW 컨설팅 △정보보호 컨설팅 △디자인 △영업 등 5개 부문에서 모집한다. SW 개발 부문은 병역특례(전문연구요원) 지원이 가능하다.

아울러 파수닷컴의 자회사인 앱 보안 기업 스패로우와 인공지능 기반 인텔레전트 메모앱 기업 디지털페이지 채용도 통합으로 진행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1차 인터뷰 △2차 PT 인터뷰 순으로 진행된다. 일부 직무는 1차 인터뷰 단계에서 직무 역량 테스트를 시행한다.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은 부서 단위가 아닌 직무 단위로 모집한다. 인터뷰 단계에서 본인이 희망하는 분야에 대해 명확한 의사를 표시하고 면접관으로부터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입사 지원서는 파수닷컴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지원자들에게 사업 내용과 직무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회사 소개자료집인 파수 리크루트 가이드(Fasoo Recruit Guide)를 제작해 채용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했다.

박정훈 파수닷컴 인재개발실장은 "지원자 본인이 경험한 내용과 그 과정에서 습득한 역량을 잘 정리해 전달하는 것이 포인트"라며 "파수가 내세우는 인재상인 ‘창의적 협력으로 새로운 가치를 만들 수 있는 도전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