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공효진 vs 모델, 화사한 레이스 패션…"역시 '공블리'"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19.09.19 07:51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스타일 몇대몇] 공효진, 보라빛 시계 포인트…모델, 핑크빛 새틴힐 '눈길'

배우 공효진, Miu Miu 2019 F/W 컬렉션 /사진=김휘선 기자, 미우미우배우 공효진, Miu Miu 2019 F/W 컬렉션 /사진=김휘선 기자, 미우미우




배우 공효진이 사랑스러운 레이스 원피스로 '공블리'다운 매력을 뽐냈다.

공효진은 지난 17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진행된 KBS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배우 공효진/사진=뉴스1배우 공효진/사진=뉴스1
이날 공효진은 잔잔한 꽃 프린트가 돋보이는 화사한 옐로 레이스 원피스를 입고, 발목과 발등을 감싸는 디자인의 블랙 메리제인 슈즈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공효진은 러플 장식과 목 위로 올라오는 하이넥 디자인, 네크라인과 치맛단에 리본 디테일이 더해진 원피스를 선택했다.

배우 공효진/사진=뉴스1, 김휘선 기자배우 공효진/사진=뉴스1, 김휘선 기자
공효진은 브라운 튤 소재의 리본을 한쪽으로 큼직하게 묶어 연출했으며, 아기자기한 반지와 귀걸이, 보라빛 스트랩의 손목시계를 착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또한 앞머리가 있는 긴 머리를 한 쪽 귀 뒤로 넘겨 연출한 공효진은 은은한 핑크 립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했다.

Miu Miu 2019 F/W 컬렉션/사진=미우미우Miu Miu 2019 F/W 컬렉션/사진=미우미우
이날 공효진이 선택한 의상은 패션 브랜드 '미우미우'(Miu Miu)의 2019 F/W 컬렉션 제품으로, 가격은 492만원이다.

런웨이에 오른 모델은 속이 비치는 레이스 원피스에 핑크빛 새틴 소재와 보석 장식이 돋보이는 하이힐을 매치했다.


Miu Miu 2019 F/W 컬렉션/사진=미우미우Miu Miu 2019 F/W 컬렉션/사진=미우미우
모델은 네크라인의 리본을 스카프처럼 묶어 뒤로 넘겨 연출했으며, 치맛단의 리본은 옆으로 큼직하게 묶어 디테일을 강조했다.

또한 공효진이 맨다리로 산뜻하게 원피스를 소화한 반면 모델은 포근한 소재감의 블랙 타이즈를 매치해 차분하고 따뜻한 룩을 완성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