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29일까지 '신입사원' 모집

머니투데이 김남이 기자 2019.09.16 10:15
글자크기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한국테크노돔 /사진제공=한국타이어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한국테크노돔 /사진제공=한국타이어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오는 29일까지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연구개발과 생산기술, 경영지원, 마케팅 직군을 중심으로 신입사원 모집이 이뤄진다.

입사 희망자는 9월 16일부터 9월 29일까지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중순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다.

특히 채용기간 동안 한국타이어는 회사와 타이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원자들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프로액티브 랩 투어’를 진행한다.

중앙연구소인 한국테크노돔을 견학하며 기술 혁신과 기업문화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프로액티브 랩 투어’는 9월 20일과 25일 2회에 걸쳐 진행된다.


또 한국타이어 홈페이지에는 지원자들의 직무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직무 안내서와 임직원 인터뷰 동영상이 게시된다. 해당 게시물에는 타이어 연구개발과 관련한 다양한 직무들의 역할과 필요역량, 관련 전공 등의 내용이 담겼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