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여성복 브랜드 나인, 'NAIN X NAVER 브랜드데이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2019.09.11 18:25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NAIN(나인)’은 9월 17일 화요일 0시부터 24시까지 단 하루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협업으로 나인의 상품을 최대 75%까지 할인하는 'NAIN x NAVER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나인사진제공=나인


이번 이벤트에서는 가을 신상품 및 지난 시즌 인기가 많았던 역시즌 상품 등 400여종 이상의 상품들을 원데이 특가로 판매한다. 가을 날씨에 잘 어울려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기본 베이직 티셔츠부터 코트, 자켓, 가디건, 블라우스, 원피스, 팬츠 등과 곧 다가올 겨울 시즌을 위한 울 핸드메이드 코트, 패딩 점퍼, 리버시블 다운 점퍼, 롱 무스탕 등 선별된 아이템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전 상품 최대 75% 할인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FALL 신상품인 티셔츠는 8,000원부터, 역시즌 상품인 볼륨 다운 점퍼 및 캐주얼 머플러 패딩 점퍼는 할인가인 49,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스토어에서만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데이 이벤트는 자사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의 경우 할인 대상이 아닌 점 유의해야 하며, 이벤트 당일인 오는 17일에 나인 홈페이지를 접속해 브랜드데이 팝업창을 클릭하면 해당 이벤트 세일 품목 및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AIN(나인)은 2006년 자사 온라인 쇼핑몰 사업을 기반으로 직접 기획, 생산, 유통의 전 과정을 관리하며 꾸준한 성장을 이뤄 오늘날 국내 및 해외에서 유통되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패션 기업으로 발돋움 했다.

이번 17일 진행되는 나인 X 네이버 브랜드데이 이벤트의 상품들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며 그 외의 NAIN(나인)의 상품들은 전국 약 40여개의 오프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