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 표준에 따라 고객의 요구를 체계적이고, 신뢰있게 처리하는 우수 기업이나 기관임을 인정하는 국제인증이다. 고객의 소리(VOC)가 발생됐을 때 해결할 수 있는 역량과 이 목소리를 철저하게 관리하고 모니터링하는지 등을 심사한다.
또 2017년 5월부터 현장 조직장에 고객 대응 권한을 부여하는 '책임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고객 불만 사항이 발생할 경우 현장에서 즉시 사과와 대처가 가능하도록 하는 제도다.
윤규선 코웨이 CS(Customer Satisfaction)본부장은 "고객과의 장기적인 신뢰 관계 구축은 웅진코웨이의 가장 중요한 경영 지표"라며 "앞으로도 고객 입장에서 판단하고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고민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