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신하우징, 추석 맞아 어린이 위한 '나눔활동'

머니투데이 김지훈 기자 2019.09.10 14:53
글자크기
김용회 덕신하우징 대표(사진 왼쪽부터 네번째)와 김창우 서울SOS어린이마을 원장(왼쪽 세번째)이 10일 서울 신월동에 위치한 서울SOS어린이마을에서 열린 '명절맞이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 행사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덕신하우징김용회 덕신하우징 대표(사진 왼쪽부터 네번째)와 김창우 서울SOS어린이마을 원장(왼쪽 세번째)이 10일 서울 신월동에 위치한 서울SOS어린이마을에서 열린 '명절맞이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 행사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덕신하우징


덕신하우징 (1,873원 ▼2 -0.11%)은 추석 명절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10일 밝혔다.



덕신하우징 서울 본사 소속 임직원들이 이날 오전 서울 신월동에 위치한 서울SOS어린이마을을 방문해 기부금과 기저귀, 물티슈 등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천안공장, 군산공장도 각각 신아원과 모세스 영아원에서 나눔 행사를 가졌다.

덕신하우징은 '나눔과 배려'라는 사회공헌 모토에 따라 어려운 환경에 놓인 어린이들을 위한 활동을 이어왔다.



김용회 덕신하우징 대표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어린이들이 좀 더 넉넉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을 전했다"며 "더 많은 곳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힘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