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코어, '스마트팩토리 엑스포'서 스마트공장 플랫폼·산업용 디바이스 시연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2019.09.11 16:06
글자크기
스마트 공장·제조 빅데이터 전문 기업 위즈코어(대표 박덕근)가 '2019 부산‧울산‧경남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엑스포'에서 스마트공장 플랫폼과 산업용 디바이스를 시연·전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위즈코어는 이번 행사에서 스마트공장 분석 및 모니터링 플랫폼 '넥스폼'(NEXPOM)을 전시하고 데모를 시연할 계획이다. 또한 데이터 수집 및 전처리와 데이터 통신의 게이트웨이 역할을 하는 산업용 디바이스 '넥스포머'(NEXPOMer)도 전시한다.

업체에 따르면 행사장에 설치한 부스에서 스마트공장 지원사업 참여나 스마트공장 구축에 대한 상담도 예약할 수 있다. 19일에는 정인화 위즈코어 상무가 '지식기반 제조데이터 활용'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강연 내용은 제조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공장 도입 전략과 구축 사례 등이다.



박덕근 위즈코어 대표는 "전시회 개막식에 위즈코어가 VIP로 초대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스마트공장 도입에 필요한 기술력과 제조 데이터 활용 방안을 체계적으로 정리·공유함으로써 참석자들에게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