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첫화면에서 '핑크퐁' 동요 나온다

머니투데이 서진욱 기자 2019.09.09 15:43
글자크기

네이버·스마트스터디 오디오 콘텐츠 제휴… 추석 특집 프로그램 진행

네이버 첫화면에서 '핑크퐁' 동요 나온다


네이버가 스마트스터디와 손잡고, 신규 라이브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핑크퐁'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두 회사는 스마트스터디의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1000여곡에 달하는 동요 콘텐츠를 기반으로 자녀와 부모가 함께 즐기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한다. 해당 콘텐츠는 모바일 네이버 첫화면의 '나우'에서 제공한다. 나우는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스트리밍으로 들을 수 있는 서비스다. 두 회사는 향후 핑크퐁 전용 나우 채널도 개설한다.

네이버는 나우에서 '핑크퐁 동요쇼 추석 특집'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추석 연휴기간 동안 다양한 핑크퐁 인기 동요를 제공한다. 핑크퐁 캐릭터가 직접 대표 동요를 소개하는 오디오쇼다. '핑크퐁 아기상어', '경찰차송', '티라노사우루스 렉스'와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핑크퐁 원더스타' OST를 감상할 수 있다. 추석을 맞아 인기 동요의 국악 버전도 제공한다.



핑크퐁 동요쇼 추석 특집 프로그램은 12~14일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4시에 1시간 동안 재생된다. 모바일 네이버 첫화면에서 나우 로고를 터치하면 감상할 수 있다.

이진백 네이버 나우 리더는 "이번 추석 특집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스마트스터디와의 협력 범위를 더욱 넓혀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나우에 알맞은 다양한 라이브 오디오 콘텐츠를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