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런웨이 니트로 완성한 패션…"어떻게 달라?"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19.09.09 12:00
글자크기

[스타일 몇대몇] '구찌' 2019 F/W 컬렉션 의상 착용한 그룹 엑소의 카이

/사진제공=디마코, 구찌 2019 F/W 컬렉션/사진제공=디마코, 구찌 2019 F/W 컬렉션


그룹 엑소의 카이가 멋스러운 공항 패션을 뽐냈다.

지난 7일 카이는 해외스케줄 소화를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 LA로 출국했다.



/사진제공=디마코 /편집=마아라 기자/사진제공=디마코 /편집=마아라 기자
이날 카이는 얇은 스트라이프의 빅칼라 셔츠 위에 아가일 패턴 니트를 착용했다.

여기에 카이는 스트라이프 패턴 안감이 드러나는 롤업진을 입고 멀티컬러 스니커즈를 착용해 멋스러운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메탈 프레임의 안경을 쓴 카이는 옐로 더플백을 들고 화사한 포인트를 더했다.

/사진=구찌 /편집=마아라 기자/사진=구찌 /편집=마아라 기자
카이가 착용한 의상과 가방은 구찌(GUCCI) 제품이다. 구찌의 2019 F/W 컬렉션 런웨이에 선 모델은 카이와 같은 브이넥 니트 안에 스트라이프 터틀넥 니트와 파란색 셔츠, 실크 타이를 레이어드 했다.

커다란 뿔테 안경을 쓴 모델은 밝은 베이지색 코듀로이 팬츠를 입고 연한 옐로 벨트와 배색 로퍼를 매치해 구찌 특유의 너드 룩(Nerd Look, 어수룩한 괴짜를 연상케 하는 패션 스타일)을 완성했다.


볼드한 체인 목걸이의 펜던트를 벨트 안에 넣어 연출한 독특한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