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이다희, 호피 코트·퍼 재킷 '완벽 소화'…"럭셔리한 무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19.09.05 14:54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한섬 여성복 브랜드 '오브제', 새 뮤즈 이다희와 함께한 2019 F/W 화보 공개

배우 이다희/사진제공=오브제배우 이다희/사진제공=오브제




배우 이다희가 고급스러운 가을 패션을 제안했다.

한섬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오브제'(OBZEE)는 새로운 뮤즈, 배우 이다희와 함께한 2019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다희는 특유의 세련미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섬세한 럭셔리함을 제안하는 오브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떠오르는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이다희는 레이스 패턴이 촘촘히 들어간 블랙 롱 드레스에 파격적인 애니멀 프린트 롱 코트를 걸쳐 트렌디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의 가을 패션을 연출했다.

배우 이다희/사진제공=오브제배우 이다희/사진제공=오브제
또한 이다희는 화려한 플리츠 스커트에 매혹적인 크롭트 퍼 블루종을 함께 매치해 시크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이다희는 튤 소재가 더해진 클래식한 블랙 원피스 역시 완벽하게 소화했다.


배우 이다희/사진제공=오브제배우 이다희/사진제공=오브제
오브제 담당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당당하고 도시적인 현대 여성의 이미지를 지닌 이다희를 뮤즈로 발탁해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이다희는 장시간의 촬영에도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부드럽게 이끌어 모든 스태프들의 호평을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오브제는 매 시즌 우아하면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웨어 라인'과 브랜드 정신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꾸뛰르 라인'을 함께 출시한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