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형 QM6 / 사진제공=2019년형 QM6
이 기간 수출은 5216대를 기록했으며 총 1만2987대의 월 판매 실적을 거뒀다.
8월 내수 판매에서 가장 큰 역할을 한 차종은 더 뉴(THE NEW) QM6였다. 더 뉴 QM6는 전월 대비 5.7% 증가한 4507대 판매되며 내수 판매를 주도했다.
SM6 역시 8월 내수 판매의 한 축을 담당했다. SM6는 1140대가 판매됐는데 그 중 가솔린 모델이 72%를 차지했다.
8월 르노삼성 전체 LPG 모델 판매대수는 3293대로, 전체 판매대수의 42.4%를 차지하며 승용 LPG 시장에서의 확실한 입지를 구축했다.
QM3는 8월 한 달간 882대가 출고됐으며, 전월 900대 판매 실적에 이어 판매호조를 유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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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이 치열한 국내 소형 SUV 시장에서 디자인과 연비 등 QM3 고유의 강점에 대한 시장 선호를 입증했다.
르노 마스터는 328대 판매되며 전월 대비 40.8% 증가한 실적을 기록했다. 그 중 마스터 밴이 172대, 미니버스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마스터 버스가 156대 판매되었다.
특히 새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인정받고 있는 마스터 밴에 대해서는 지난 1일 CJ오쇼핑을 통해 판매 채널 다변회를 시도하는 등 적극적인 판매 활동을 펼치고 있다.
르노삼성 수출은 북미 수출용 닛산 로그 3750대, QM6(수출명 르노 꼴레오스) 1466대로 총 5216대가 지난 달 팔렸다. 르노삼성 8월 수출은 전년 동기 대비 7.3%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