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인사이트] 코인 생.존.토.크 실무자 회의 : ‘포화상태’ 이더리움, 막다른 골목인가 숨 고르기인가?

머니투데이 전태권 머니투데이방송 PD 2019.08.30 10:32
글자크기


[블록체인 인사이트] 코인 생.존.토.크 실무자 회의 : ‘포화상태’ 이더리움, 막다른 골목인가 숨 고르기인가?



▶ 출연

최선준 비트소닉 부대표, 박승호 플레타 대표, 정윤성 블록노드커뮤니케이션즈 팀장



MTN <코인 생.존.토.크 실무자 회의>는 블록체인 업계 최전방에 있는 실무자들의 리얼한 업계 정보를 들을 수 있는 신개념 라이브 토크 프로그램이다.

날카롭지만 친절한 분석 정윤성 블록노드커뮤니케이션즈 팀장과 2018년 4월에 암호화폐 거래소를 오픈한 블록체인 업계의 젊은 바람 비트소닉 신진욱 대표, 글로벌 플레이어 블록체인 프로젝트 플레타의 박승호 대표가 함께 한다. 신진욱 대표의 해외 일정에 의해 비트소닉의 최선준 부대표가 자리를 대신했다.

그 마흔세 번째 시간은 <‘포화상태’ 이더리움, 막다른 골목인가 숨 고르기인가?>란 안건으로 이더리움 네트워크 이용률이 90%까지 치솟은 상황의 주 원인으로 지목되는 테더와의 관계를 분석하고 이더리움의 업드레이드 지연이 투자 심리 저하에 미치는 영향, 그리고 앞으로의 향방까지 대해 예측해 보았다. 블록체인 실무자들의 초밀착 토크, <코인 생.존.토.크 실무자 회의>는 MTN 머니투데이 방송 목요일 1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방송은 머니투데이 방송홈페이지 (http://mtn.co.kr) 및 케이블방송에서 라이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는 머니투데이 방송홈페이지 (http://mtn.co.kr) 및 네이버 TV, Youtube를 통해 다시보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