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내달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서 새 브랜드 로고 첫 공개

머니투데이 장시복 기자 2019.08.27 10:29
글자크기

한층 젊고 모던해진, 디지털 중심의 새 브랜드 디자인... 순수 전기차 ID.3도 선봬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은 다음달 열리는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순수 전기차 ID.3와 함께 '뉴 폭스바겐'이란 모토를 담은 새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를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새 로고와 함께 발표되는 ID.3는 폭스바겐을 상징했던 비틀과 골프를 잇는 모델이다.

ID.3는 전동화, 완벽한 연결성, 그리고 탄소 중립(carbon neutral)의 새로운 시대를 열겠다는 포부 아래 설계됐다.



약 4년 전부터 시작된 브랜드 전략의 변화와 지속 가능한 제품으로의 전환은 이번 새 브랜드 디자인을 통해 한층 더 가시화 될 것이란 게 회사 설명이다.

폭스바겐 관계자는 "전반적으로 브랜드는 훨씬 더 젊어지고, 더 디지털화되며, 보다 현대적으로 변모 할 것"이라고 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