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벡스, ‘IBK베스트챔피언’ 인증 선정…하반기 주요 사업 매출성장 기대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19.08.27 16:28
글자크기
LED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이노벡스는 지난 22일 ‘IBK베스트챔피언’ 기업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제공=이노벡스사진제공=이노벡스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제도는 IBK투자증권이 미래 성장성이 높고 재무상태가 우수한 기업을 발굴해 맞춤형 금융서비스와 판로개척, 인재확보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노벡스는 코넥스에 상장한 이후 다양한 영업활동과 개발을 통해 올 상반기 괄목할 만한 매출신장과 영업이익을 달성, IBK투자증권이 실시한 성장 잠재력, 안정적인 재무상태 등 제반의 경영활동 평가를 통해 ‘IBK베스트챔피언’으로 선정됐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IBK투자증권은 국내 유일의 공기업 유관 증권회사로 설립돼 국가 경제와 중소기업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며 “당사가 지난 4월12일에 코넥스 시장에 상장할 때 IBK투자증권를 지정 자문사로 선정하면서 인연을 맺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당사는 2019년을 회사가 본격적인 성장 궤도에 올라가는 출발점으로 삼고 매출증대와 영업이익의 극대화를 위해 전사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어 코넥스 시장에서 뿐만 아니라 동종 업계에서도 그 결과에 주목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노벡스는 하반기에도 아랍에미리트(UAE), 터키, 미국, 캐나다 등 해외 업체와의 주요 계약을 통해 WIINGTV, SPINTV 및 TAS 등 주요 사업 아이템의 해외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