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느낌 물씬" 레드벨벳 조이의 감각적 뉴트로 패션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19.08.22 05:00
글자크기

라코스테,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한 '크로코 크루' 가방 컬렉션 화보 공개

그룹 레드벨벳 조이/사진제공=라코스테그룹 레드벨벳 조이/사진제공=라코스테


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뉴트로 패션을 선보였다.

패션 브랜드 '라코스테'는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조이의 화보를 지난 21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조이는 딥그린, 피콕 블루, 버건디 등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모델 못지 않은 에지 있는 포즈와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조이는 화이트 칼라 크롭트 티쳐스에 발랄한 플리츠 스커트를 입고, 짙은 그린색 카디건을 걸쳐 상큼한 스쿨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조이는 클래식한 블랙 베레와 라코스테 로고 음각이 돋보이는 버건디 체인백을 매치해 포인트를 더했다.



그룹 레드벨벳 조이/사진제공=라코스테그룹 레드벨벳 조이/사진제공=라코스테
또 다른 화보 속 조이는 강렬한 레드 원피스에 은은한 체크 패턴의 볼캡을 눌러써 독특한 믹스매치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조이는 그린, 블루, 크림색이 돋보이는 가방을 겹겹이 들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그룹 레드벨벳 조이/사진제공=라코스테그룹 레드벨벳 조이/사진제공=라코스테
조이는 베이지색 포인트가 돋보이는 피콕 블루 스웨터와 롱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드레시한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조이는 청키한 스니커즈와 허리에 걸치는 패니백으로 레트로 무드를 더했다.

화보 속 조이가 든 가방은 라코스테의 '크로코 크루' 컬렉션으로, 오버사이즈 빈티지 로고가 돋보이는 컬렉션이다.

블랙, 크림, 네이비 등 베이식한 컬러는 물론 코랄 핑크, 골드 옐로, 바이올렛, 실버 등 독특한 컬러를 추가해 다채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패니백 스타일의 벨트백은 벨트 스트랩의 탈부착이 가능해 파우치로도 사용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