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여러 은행을 거래하는 기업손님의 요구를 반영해 개인손님 대상 계좌통합관리 서비스를 기업 손님에게까지 확대 제공한다.
전 은행 계좌관리 서비스는 19개 모든 시중은행의 입출금이 자유로운 계좌에 대한 잔액 및 거래내역 조회가 한 눈에 가능한 것은 물론 여러 은행에 흩어져 있는 자금을 단 한 번의 실행으로 하나의 계좌로 모을 수 있다.
기업 인터넷뱅킹 이용 손님이면 누구나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직관적이고 쉬운 사용자 이용환경을 제공한다.
한준성 KEB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 부행장은 "개인과 기업손님 모두가 새로운 핀테크 서비스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이번 서비스를 개발했다"며 "향후에도 손님의 기쁨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손님 편의성 확대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