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콘텐츠 기획·홍보"…대학생 서포터즈 '알약크루 2기' 모집

머니투데이 김주현 기자 2019.08.19 15:32
글자크기

이스트시큐리티, 알약크루 2기 총 25명 규모 선발… 오는 25일까지 사이트 내 모집

"보안 콘텐츠 기획·홍보"…대학생 서포터즈 '알약크루 2기' 모집


통합보안기업 이스트시큐리티가 대학생 서포터즈 '알약크루' 2기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알약크루는 사이버 보안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온⋅오프라인 홍보활동을 체험하는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대학생 20명으로 구성된 알약크루 1기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이번 2기 지원은 서울과 수도권에 거주하는 2~3학년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재학과 휴학 여부는 상관없다. 오는 25일까지 공식 지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스트시큐리티는 1차 서류평가와 2차 면접을 거쳐 알약크루 2기 총 25명을 선발해 다음달 19일 서울 서초구 이스트시큐리티 본사에서 발대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2기 선발인원은 12월까지 3개월간 이스트시큐리티 대표 제품인 통합 백신 프로그램 '알약'과 모바일 백신 '알약M' 관련 미션을 수행한다. 이번 활동은 온⋅오프라인 홍보 계획 수립부터 콘텐츠 제작, 배포까지 실제 기업의 홍보 활동을 경험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밖에 마케팅과 개발, 기획 등 다양한 직무의 이스트시큐리티 실무진의 △오프라인 멘토링⋅강연 △제작 콘텐츠 실무진 피드백 △월간 활동 지원금 △활동 증명서 등 혜택을 제공한다. 우수 활동자는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이 면제된다.

이스트시큐리티 관계자는 "이번 활동으로 대학생들이 보안업계를 경험하고 사이버 보안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인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