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쯔위·나연·지효, 3인3색 '롱 원피스' 스타일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19.08.17 05:00
글자크기

쯔위·나연, 스웨이드 힐·레드 샌들로 포인트…지효, 발랄한 패디큐어 '눈길'

그룹 트와이스 쯔위, 나연, 지효/사진=김휘선 기자그룹 트와이스 쯔위, 나연, 지효/사진=김휘선 기자


그룹 트와이스 쯔위 나연 지효가 우아한 롱 원피스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트와이스 쯔위, 나연, 지효는 지난 13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한 호텔에서 진행된 뷰티 브랜드 신제품 론칭 기념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세 사람은 각기 다른 디자인과 컬러의 롱 원피스를 선택해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트와이스 쯔위, 풍성한 소매로 우아하게
그룹 트와이스 쯔위/사진=김휘선 기자, 뉴스1그룹 트와이스 쯔위/사진=김휘선 기자, 뉴스1
쯔위는 부드럽게 목을 감싸는 하이넥 디자인의 연핑크빛 원피스를 입고, 포근한 다크핑크 컬러 스웨이드 힐을 신어 톤 온 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쯔위는 스커트 자락이 꽃잎처럼 하늘하늘하게 비대칭으로 떨어지는 디자인과 풍성하고 봉긋한 퍼프 소매의 원피스를 선택해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룹 트와이스 쯔위/사진=김휘선 기자그룹 트와이스 쯔위/사진=김휘선 기자
쯔위는 가느다란 라인형 드롭 이어링을 착용하고, 실반지를 여러 겹 착용해 아기자기한 포인트를 더했다.

또한 쯔위는 웨이브를 더한 긴 생머리에 이마를 가볍게 가리는 일자 앞머리를 내려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트와이스 나연, 화사한 레이스 원피스
그룹 트와이스 나연/사진=뉴스1그룹 트와이스 나연/사진=뉴스1
나연은 다양한 패턴의 레이스 소재가 믹스된 브이넥 롱 원피스로 화사한 매력을 뽐냈다.

나연은 주름이 촘촘히 잡혀 풍성한 크림색 드레스에 레드 스트랩이 멋스러운 샌들을 매치해 발랄한 포인트를 더했다.

그룹 트와이스 나연/사진=김휘선 기자그룹 트와이스 나연/사진=김휘선 기자
나연은 굵은 진주알 두 개가 연결된 듯한 귀걸이를 착용하고, 연보라빛 네일아트에 어울리는 반짝이는 실반지를 여러 개 착용해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나연은 매끈한 피부결과 또렷한 속눈썹, 사랑스러운 핑크빛 립 메이크업으로 매력을 뽐냈다.

◇트와이스 지효, 단아한 리본 원피스

그룹 트와이스 지효/사진=김휘선 기자그룹 트와이스 지효/사진=김휘선 기자
지효는 우아한 주름 디테일과 리본 스트랩 장식이 돋보이는 롱 드레스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지효는 소매 끝 밴딩 디테일과 긴 스트랩으로 허리를 휘감은 듯한 디자인의 롱 원피스를 입고 깔끔한 블랙 스트랩 샌들을 신었다.

지효는 누드 핑크와 블랙 매치로 차분한 룩을 연출한 대신 손톱 끝에 글리터를 붙인 화려한 네일아트와 알록달록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패디큐어로 발랄한 포인트를 더했다.

그룹 트와이스 지효/사진=뉴스1, 김휘선 기자그룹 트와이스 지효/사진=뉴스1, 김휘선 기자
턱 아래로 살짝 내려오는 단발머리를 안쪽으로 가볍게 C컬로 말아 귀여운 분위기를 낸 지효는 한쪽으로 길게 늘어지는 귀걸이를 선택해 세련미를 더했다.

또한 지효는 건강한 피부결을 강조하되 화려한 색조 사용은 배제해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