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연수 "송지아, JYP 계약 제안 받았다"

머니투데이 이재은 기자 2019.07.24 10:44
글자크기
아역배우 송지아가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에서 열린 tvN '사춘기 리얼 Talk-애들 생각'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애들 생각'은 10대들의 속마음을 들여다보는 유쾌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방송된다. 2019-04-09 /사진=김창현 기자아역배우 송지아가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에서 열린 tvN '사춘기 리얼 Talk-애들 생각'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애들 생각'은 10대들의 속마음을 들여다보는 유쾌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방송된다. 2019-04-09 /사진=김창현 기자


'해피투게더4'에서 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가 JYP엔터테인먼트의 러브콜을 받았다고 밝혔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 박연수는 딸 송지아와 함께 출연해 관련 이야기를 공개한다.

'해피투게더4' MC들을 비롯한 출연진은 녹화 중 송지아의 화보를 보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 유재석은 송지아의 표정을 칭찬하며 "나도 좀 배워야겠다"고 말했다.



박연수 "송지아, JYP 계약 제안 받았다"
엄마 박연수는 "보정을 한 것도 아닌 그냥 사진"이라고 전했다. 해당 화보가 공개된 뒤 배우 수지를 닮았다는 등 찬사가 이어졌었다. 이어 박연수는 화보 공개 후 대형 기획사에서 연락이 많이 왔다며 "JYP에서는 미팅도 아니고 계약을 하자고 하더라"고 말했다.

한편, 송지아는 배우 박연수와 전 축구선수 송종국 사이의 딸이다. 송지아는 2013년 예능 프로그램 MBC '아빠 어디가'에 전 축구선수인 아빠 송종국과 함께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최근 케이블채널 tvN ‘애들 생각’에도 출연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