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필리핀 중앙은행으로부터 '신뢰성 있는 리포트상' 수상

머니투데이 이학렬 기자 2019.07.12 16:45
글자크기
정용호 신한은행 마닐라지점장(왼쪽 2번째)이 10일 필리핀 마닐라 필리핀 중앙은행에서 진행된 ‘BSP Stakeholders Awards’ 행사에서 ‘신뢰성 있는 리포트 상’을 수상한 후 브루스 톨렌티노 필리핀 금융통화 위원회 위원(왼쪽 첫번째), 벤자민 조크노 필리핀 중앙은행 총재(오른쪽 첫번째) 및 관계자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제공=신한은행정용호 신한은행 마닐라지점장(왼쪽 2번째)이 10일 필리핀 마닐라 필리핀 중앙은행에서 진행된 ‘BSP Stakeholders Awards’ 행사에서 ‘신뢰성 있는 리포트 상’을 수상한 후 브루스 톨렌티노 필리핀 금융통화 위원회 위원(왼쪽 첫번째), 벤자민 조크노 필리핀 중앙은행 총재(오른쪽 첫번째) 및 관계자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마닐라지점이 지난 10일 필리핀 중앙은행으로부터 '신뢰성 있는 리포트 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신한은행 마닐라지점은 최근 3년간 제출한 다양한 보고서의 내용에 오류가 없으며 지연된 사례가 없는 등 내부관리 체계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신뢰성 있는 리포트 상’을 수상했다.

필리핀내 45개 상업은행 중에서는 신한은행 마닐라지점이 유일하게 수상했다. 필리핀 금융당국은 금융회사들이 제출하는 각종 보고서의 오류 및 지연에 대해 매우 엄정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매년 상당수의 은행들이 이와 관련된 페널티를 받고 있다.



정용호 신한은행 마닐라지점장은 "이번 수상은 신한은행의 글로벌 리스크 관리 고도화를 위한 노력의 결과”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