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메디덤코스메틱, 아임쇼핑 '소비자반응조사'서 호평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박새롬 기자 2019.07.16 16:48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메디덤코스메틱(대표 황정권)이 최근 아임쇼핑에서 진행한 '소비자반응조사'에서 디자인, 독창성 등의 분야로 '좋음' 평가를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아임쇼핑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 정진수)에서 운영하는 중소기업 혁신 제품 전용 오프라인 판매장이다. 아임쇼핑은 지난 5월 한 달간 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소비자반응조사'를 진행했다. 고객들은 '소비자반응조사'에서 제품 만족도를 '좋음' '보통' '나쁨' 항목으로 표했다.

이 조사에서 메디덤코스메틱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T1) SM면세점, T1 씨티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T2) SM면세점, 행복한백화점 등의 아임쇼핑 매장에 입점된 제품으로 평가를 받았다.



조사 대상 제품은 △메디덤 디컴플렉스 마린스타 앰 △메디덤 투 엠디쿠션 21호 △메디덤 투 엠디쿠션 23호 △메디덤 투 유브이프로텍트선스틱 △메디덤 투 유브이프로텍트선크림 △메디덤 포맨 올인원 리커버리다.


이들 제품은 △디자인(포장상태, 색상, 용량·크기) △독창성(아이디어, 제품차별화) △기술력(내구성·퀄리티, 성능·제품력, 완성도) △가격합리성(가격경쟁력, 가성비) 등에서 모두 '좋음' 평가를 받았다.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는 "아임쇼핑은 소비자반응조사를 통해 국내 중소기업의 오프라인 판로 지원을 돕고 있다"며 "더 많은 중소기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