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덤코스메틱, 아임쇼핑 '소비자반응조사'서 호평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박새롬 기자 2019.07.16 16:48
글자크기
메디덤코스메틱(대표 황정권)이 최근 아임쇼핑에서 진행한 '소비자반응조사'에서 디자인, 독창성 등의 분야로 '좋음' 평가를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아임쇼핑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 정진수)에서 운영하는 중소기업 혁신 제품 전용 오프라인 판매장이다. 아임쇼핑은 지난 5월 한 달간 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소비자반응조사'를 진행했다. 고객들은 '소비자반응조사'에서 제품 만족도를 '좋음' '보통' '나쁨' 항목으로 표했다.



이 조사에서 메디덤코스메틱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T1) SM면세점, T1 씨티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T2) SM면세점, 행복한백화점 등의 아임쇼핑 매장에 입점된 제품으로 평가를 받았다.

조사 대상 제품은 △메디덤 디컴플렉스 마린스타 앰 △메디덤 투 엠디쿠션 21호 △메디덤 투 엠디쿠션 23호 △메디덤 투 유브이프로텍트선스틱 △메디덤 투 유브이프로텍트선크림 △메디덤 포맨 올인원 리커버리다.



이들 제품은 △디자인(포장상태, 색상, 용량·크기) △독창성(아이디어, 제품차별화) △기술력(내구성·퀄리티, 성능·제품력, 완성도) △가격합리성(가격경쟁력, 가성비) 등에서 모두 '좋음' 평가를 받았다.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는 "아임쇼핑은 소비자반응조사를 통해 국내 중소기업의 오프라인 판로 지원을 돕고 있다"며 "더 많은 중소기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