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벡스, UAE 투자그룹 ‘DUWAYA’와 MOU 체결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19.07.10 16:11
글자크기
LED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이노벡스는 지난 9일 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아랍에미리트(UAE)의 투자 그룹인 DUWAYA Investment Group(이하 DUWAYA)과 이노벡스의 주력 LED 디스플레이 매체인 WINGTV와 SPINTV의 중동지역 판매에 관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공=이노벡스사진제공=이노벡스


이날 양사는 이노벡스의 채균 대표이사와 DUWAYA의 Abdulhamid Duwaya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협력 MOU의 서명식을 갖고, 향후 중동지역에 제품의 판매, 운영, 유지보수와 관련된 다양한 협의를 진행했다. 또한 빠른 시일 내에 구체적 실무 협의를 통해 사업 일정 등을 결정하기로 했다.



DUWAYA는 두바이에 본사를 두고 있는 UAE의 투자 그룹으로 글로벌하게 새로운 기술, 사업 등을 발굴하고 사업제휴, 투자, JV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국가의 주요 미래 비전 사업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이 이노벡스 측의 설명이다.

이노벡스 관계자는 “DUWAYA는 당사가 개발, 생산하고 있는 WINGTV와 SPINTV에 대해 UAE를 비롯한 다른 걸프협력회의(GCC) 회원국에서의 독점 영업권을 부여받고, DUWAYA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 채널을 통해 제품을 해당 지역에 확산시킬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영업 채널을 확보함으로써 관련 매출 상승 및 부가가치가 높은 사업 모델을 발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