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앤플레이, ‘테비박스’ 출시 앞두고 베타서비스 공개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19.06.25 17:10
글자크기
유아기관(유치원·어린이집) 에듀테크 스타트업인 에듀앤플레이(대표 남광희)는 누리과정 통합프로그램과 수준별 학습프로그램 등을 모은 ‘테비박스’(TebiBox) 출시를 앞두고 베타서비스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테비박스 캐릭터/사진제공=에듀앤플레이테비박스 캐릭터/사진제공=에듀앤플레이


테비박스는 에듀앤플레이가 수업을 가르치는 교사 입장에서 기획하고, 교사와 유아들이 함께하는 참여형 교수법을 연구·개발해 선보이는 유아 스마트교육 상품이다. 에듀앤플레이는 관련 기술력과 사업성을 인정받아 지난 3월 NICE평가정보로부터 기술평가 우수기업으로 인증을 받았다.



남광희 에듀앤플레이 대표는 “교육받는 아이들과 교육하는 선생님, 효과적인 교육으로 아이들을 양육하기 원하는 부모의 마음까지 모두를 생각하는 교육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남광희 대표는 국내 유아기관 시장에 큰 변화를 주었던 스마트교육 상품인 ‘토모노트’를 설계하고, 새로운 영업 방식을 기반으로 시장 1위를 만들었던 유엔젤 스마트러닝사업본부 본부장 출신이다.



에듀앤플레이는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위해 각 분야의 1위를 경험했던 전문가들과 함께 정식 서비스를 만들어가고 있으며, 테비박스를 통해 보수적인 유아교육 시장과 에듀테크 업계에 새로운 변화를 주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에듀앤플레이는 영업을 위해 전국 지사를 모집 중이다. 자세한 상담은 전화와 이메일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