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대 호텔관광경영과, 'JB탐험대'로 활약

대학경제 권태혁 기자 2019.06.24 15:40
글자크기
부천대 호텔관광경영과, 'JB탐험대'로 활약


부천대학교 호텔관광경영과 노민경 교수와 재학생들이 최근 2박 3일 일정으로 'JB 탐험대'를 통한 전북관광 활성화 프로그램에 참가했다고 24일 밝혔다.

'JB 탐험대'는 전북관광 활성화를 위해 만들어진 탐험대이며, △무주 산골영화제, △태권도원, △장수 승마레저파크, △논개생가, △진안 홍삼스파, △전주 한옥마을 등을 방문해 전라북도의 숨겨진 매력을 느끼고 문화 체험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JB탐험대는 이번 전북 관광지 문화체험과 관광을 통해 '전라북도에서 놀고 먹고 즐겨라', '나만 알고 싶은 전라북도 여행기', '인생샷은 어디서?'등 각자 개성이 담긴 주제로 총 71건의 전북관광 SNS 콘텐츠를 직접 제작했다.

이 중 부천대 호텔관광경영과 학생들이 제작한 '인생샷은 어디서?' 콘텐츠는 전북 관광지 포토존 등을 알려주는 목적으로 제작했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노민경 교수는 "이미 잘 알려진 관광지가 아닌 전북의 소소한 힐링 포인트에서 다양한 연령대가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코스로 추천한다"며 "재미있는 아이디어로 미션을 수행하는 탐험대원들과의 동행이 프로그램의 취지를 살렸다"고 말했다.

부천대 호텔관광경영과는 창의적인 관광 실무 능력과 바른 인성을 갖춘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실무중심 교육을 목표로 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