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윌비스임용, 오는 30일 교원 임용고시 '모의고사' 진행

대학경제 권태혁 기자 2019.06.25 10:0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윌비스 임용고시학원은 이달 30일, 실전 임용고시 시험과 99% 동일한 환경에서 2020학년도 교원임용 시험 대비 제2회 Real 실전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이번 모의고사는 실제 국가고시가 진행되는 서울 용산 공업고등학교에서 임용 감독관의 주관 하에 실제 시험 시간과 동일한 시험 시간으로 진행한다.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글꼴, 문제지 구성으로 실전 시험을 대비하기에 우수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직접 출제한 고퀄리티의 문제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시험이 종료된 이후에는 약 2~3주 내로 문항 채점, 성적 집계, 해설 강의 등도 제공한다.

또한 모의고사 이후 채점을 통해 과목별 성적 1위(동점자 전원)에게 학습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인 갤럭시 탭도 제공할 예정이다.

윌비스임용 최창식 본부장은 "실전모의고사 접수 시작 이후 빠른 속도로 접수가 이뤄져 계획보다 빠르게 접수 마감이 될 수 있다'며 "상반기 공부를 정리하면서 실전 감각을 극대화시키고자 하는 수험생들은 마감 전 접수를 서두르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번 모의고사는 올해부터 새로 적용되는 시험 유형에 따라 문항수 및 배점 등을 구성해 변경된 유형에 대한 적응할 수 있는 첫 실전 연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모의고사 접수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윌비스임용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