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CJ오쇼핑 방송화면/사진제공=인산가
지난 14일 오후 7시3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2차 방송에서는 인산가 대표 제품인 '9회 죽염 고체'와 스타 셰프 황요한과 공동개발한 '쉐프의 시즈닝'으로 구성된 '9회 죽염세트' 제품을 판매했다. 방송에서는 9회 죽염 고체의 제조과정과 인체 유용성 등을 소개하며 판매를 진행했고 준비된 물량을 모두 판매해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인산가 측은 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쉐프의 시즈닝 제품 인기에 주목하고 향후 젊은층 고객 유입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쉐프의 시즈닝은 죽염을 주재료로 천연허브, 후추, 버섯, 월계수, 바질 등 천연 향신료를 첨가한 시즈닝 제품이다. 제품에 동봉된 레시피북의 QR코드를 스캔하면 황요한 셰프가 제품을 활용해 요리하는 영상을 볼 수 있어 30~40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3차 방송은 18일 오전 1시부터 CJ오쇼핑에서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