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가, '9회 죽염세트' 홈쇼핑 완판…3차 방송 편성

머니투데이 고석용 기자 2019.06.17 17:17
글자크기

9회 죽염 고체·쉐프의 시즈닝으로 구성된 세트제품 완판…18일 3차 방송 편성

14일 CJ오쇼핑 방송화면/사진제공=인산가14일 CJ오쇼핑 방송화면/사진제공=인산가


죽염전문 제조기업 인산가 (11,700원 ▲1,000 +9.3%)가 전날(14일) CJ오쇼핑 2차 앙코르 방송으로 판매한 '9회 죽염세트'가 완판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인산가는 이같은 소비자호응에 힘입어 18일 3차 방송을 긴급 편성했다.

지난 14일 오후 7시3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2차 방송에서는 인산가 대표 제품인 '9회 죽염 고체'와 스타 셰프 황요한과 공동개발한 '쉐프의 시즈닝'으로 구성된 '9회 죽염세트' 제품을 판매했다. 방송에서는 9회 죽염 고체의 제조과정과 인체 유용성 등을 소개하며 판매를 진행했고 준비된 물량을 모두 판매해 매진을 기록했다.



인산가 측은 3차 방송에서도 '9회죽염 세트'를 2차 방송과 동일한 가격과 구성으로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인산가 측은 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쉐프의 시즈닝 제품 인기에 주목하고 향후 젊은층 고객 유입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쉐프의 시즈닝은 죽염을 주재료로 천연허브, 후추, 버섯, 월계수, 바질 등 천연 향신료를 첨가한 시즈닝 제품이다. 제품에 동봉된 레시피북의 QR코드를 스캔하면 황요한 셰프가 제품을 활용해 요리하는 영상을 볼 수 있어 30~40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인산가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판매 요청에 따라 긴급물량을 확보해 3차 방송을 준비했다"며 "성원에 감사드리며 홈쇼핑뿐만 아니라 마트, 편의점등 더욱 다양한 곳에서 인산가 죽염을 만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3차 방송은 18일 오전 1시부터 CJ오쇼핑에서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