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이정재∙ 신민아 주연 JTBC 드라마 <보좌관> 제작 지원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2019.06.13 18:42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커피베이(대표 백진성)가 JTBC 금토 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하 '보좌관'/극본 이대일/연출 곽정환)을 제작 지원한다고 밝혔다.



드라마 <보좌관> 포스터/사진제공=커피베이드라마 <보좌관> 포스터/사진제공=커피베이


6월 13일 방영을 시작한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이정재)의 치열한 생존기를 담아낸 드라마다.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정진영, 김갑수 등 대한민국 명품 배우들의 초호화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이 드라마 내에서 커피베이는 주인공들의 주요 만남의 장소로 등장, 주인공들이 자연스럽게 커피베이의 음료를 먹는 에피소드와 매장 인테리어와 신메뉴를 자연스럽게 노출해 시청자들에게 드라마를 통한 익숙하고 친근한 홍보를 진행한다.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국민들에게 자연스러운 이미지로 다가서기 위해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JTBC 드라마 ‘바람이 분다’와 함께 적극적인 드라마 제작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드라마 마케팅 비용은 가맹점주의 부담 일체 없이 전액 본사에서 부담, 가맹점의 부담은 낮추고 현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찾고 이어나가고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