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눈 건강 위한 3중 복합기능성 ‘루테인오메가3 아스타잔틴’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2019.06.07 12:32
글자크기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눈 건강을 지키는 핵심 원료 3가지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루테인오메가3 아스타잔틴’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루테인오메가3 아스타잔틴/사진제공=GNM자연의품격루테인오메가3 아스타잔틴/사진제공=GNM자연의품격


최근 PC, 스마트폰과 같은 디지털기기를 장시간 사용하는 현대인이 증가하며 아스타잔틴이 인기를 얻고 있다. 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인 아스타잔틴은 식약처로부터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이에 GNM은 무균배양 후 초임계 추출공법으로 분리한 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을 담은 ‘루테인오메가3 아스타잔틴’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에 적용된 기술은 이산화탄소를 용매로 사용하여 원재료의 영양성분을 추출 및 분리한 것으로, 열변성을 일으킬 염려가 적고 화학적으로 안전하다고 알려졌다.

루테인은 식약처 고시기준 1일 섭취량 최대치인 20mg을 함유했다. 이 외에도 오메가3를 더해 눈 건강은 물론, 혈행 건강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GNM ‘루테인오메가3 아스타잔틴’은 하루 2캡슐로 눈의 피로도 및 건조한 눈 개선, 황반색소밀도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눈 건강 트리플케어 제품”이라며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소화 부담이 적고 온도와 습도에 강해 장시간 보관하기에도 좋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