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비밀'은 AI 기반 맞춤형 영양제 분석·판매 플랫폼이다. 소비자의 건강 관심사, 연령, 성별, 임신·수유 여부, 식습관 등을 파악해 각자에 맞는 건강 기능 성분을 찾아 준다.
또한 질문 사항이 세부적으로 분류·추가됐다. △기능성 △생활 습관·식습관 △임신·수유 등의 문항이 추가되며 소비자 개인의 상태를 세밀하게 파악할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제품의 필수 요소(성분, 함량, 복용량 및 횟수, 원료, 주의 사항) 개별 작업 △섭취 제한 성분과 섭취 상한선 필터링 △성분 함량 그래프 등이 추가됐다.
남윤진 와이즈셀렉션 대표는 "현재 온라인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급격한 성장에 따른 성장통을 겪고 있다"며 "비슷한 제품으로 혼란을 야기하고, 허위 과장 광고로 소비자들이 피해를 입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건강비밀'이 소비자에게 올바른 건강기능식품을 이어주는 내비게이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와이즈셀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