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덤코스메틱, '중국 상해 미용박람회'서 메디덤투 엠티쿠션 등 선봬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박새롬 기자 2019.05.27 16:32
글자크기
메디덤코스메틱(대표 황정권)이 최근 중국 상해 푸동 신국제전람센터에서 열린 '2019 제24회 중국 상하이 미용박람회'(China Beauty Expo)에서 '메디덤투 엠티쿠션' 등 자사 제품 6종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중국 상하이 미용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헬스케어 및 뷰티 박람회다. 매년 약 40개국의 3500여개 화장품·미용 용품 업체 등이 참여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메디덤코스메틱은 △메디덤투 엠티쿠션 △메디덤투 프로텍트 선크림 △메디덤투 프로텍스 선스틱 △메디덤 디컴플렉스 프레쉬 수분크림 △메디덤 디컴플렉스 포맨올인원디커버리 △메디덤 디컴플렉스 마린스타앰플마스크 등 6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들은 모두 항산화에 효과적인 '아스타잔틴'을 함유했다. '메디덤투' 제품군은 선블럭, '메디덤 디컴플렉스' 제품군은 스킨케어 위주의 상품이다.

메디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중국 기업 등 다양한 곳에서 상담 요청을 해왔다"며 "앞으로 중국 등 많은 국가의 바이어들과 협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중국 상하이 미용박람회'의 메디덤코스메틱부스 전경/사진제공=메디덤코스메틱'중국 상하이 미용박람회'의 메디덤코스메틱부스 전경/사진제공=메디덤코스메틱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