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과 결혼 가능성' 예정화는 누구?

머니투데이 이호길 인턴기자 2019.05.24 09:20
글자크기

예정화, 헬스트레이너·피트니스 모델…예능 출연으로 인지도 쌓아

모델 예정화./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모델 예정화./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배우 마동석이 결혼 계획을 언급하면서 그의 연인인 모델 예정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988년생인 예정화는 미식축구 월드컵 국가대표팀 스트레칭 코치 출신의 헬스트레이너다. 피트니스 모델로 활동하기도 한 그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예정화는 2016년 출연한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자신감 있는 진행 실력과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이후 XTM의 '닭치고 서핑', SBS 플러스 채널의 '날씬한 도시락2'에도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넓혔다.



예정화는 2016년 11월 마동석과 열애 사실을 공개하면서 주목받았다. 두 사람은 17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3년째 교제를 이어오고 있다. 이들은 같은 소속사 식구로 한솥밥을 먹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

한편, 마동석은 제72회 칸 영화제를 찾은 자리에서 기자들과 만나 "내년에 장가 갈 계획이다. 원래 올해 가려고 했는데 스케줄이 안 됐다"라고 말했다. 이에 두 사람의 결혼설이 불거지자, 마동석의 소속사 측은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지만, 구체적인 계획을 확정한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